- SK Family VIP란?
- SK텔레콤에서 SK 관계사 구성원께 제공해 드리는 T 멤버십 VIP 등급입니다. 일반 VIP와 같은 혜택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- SK Family VIP 조건
- 1. SK 관계사 구성원
- 2. SK텔레콤 휴대폰 회선 이용(법인 회선 포함)
- 3. 하나 SK Family 카드 발급(발급 신청 다음 날부터 SK Family VIP 신청 가능, 단, 경우에 따라 2~3일 소요)
- ※ 하나 SK Family 카드는 SK 구성원 인증 수단으로, T 멤버십 SK Family VIP 혜택과 관계가 없습니다.
- SK Family VIP 승급 신청 방법
- 위 3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하면 SK Family VIP 승급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- 1. T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지 않으신 고객님 : ‘T 멤버십 카드 신규 발급’ 메뉴를 통해 T 멤버십 가입 > ‘SK Family VIP 승급 신청’ 메뉴를 통해 승급 신청
- 2. T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으신 고객님 : ‘SK Family VIP 승급 신청‘ 메뉴를 통해 승급 신청
- 유의 사항
- T 멤버십은 휴대폰 회선 상태를 따릅니다. 휴대폰 변경, 해지 후 재가입, 명의변경 등으로 휴대폰 회선 상태가 바뀌면,
SK Family VIP가 해지되고 원래 조건에 맞는 T 멤버십 등급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다시 SK Family VIP 승급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. - 휴대폰 회선을 여러 개 이용 중인 고객님이 SK Family VIP 회선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, 먼저 SK Family VIP 고객센터(080-500-0011)를 통해
기존 회선의 T 멤버십 카드를 일반 등급으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. 이후 이 홈페이지에서 새 회선의 T 멤버십 카드로 승급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